인사말

미래는 기다려서 잡을 수 없다!!

바야흐로 ‘100세 시대’입니다. 평생 일하고 평생 공부해야 하는 세상입니다. 자고 나면 모든 것이 낡고 쓸모없게 돼 버리는 4차 산업혁명 시대입니다.끊임없이 배우고 익히지 않으면 한순간에 시대에 뒤처지고 맙니다.

  • 가천길재단 회장 · 가천대학교 총장
  • 의학박사 이 길 여

존경하는 글로벌 경영지도자(CEO) 여러분!

여러분은 최첨단현장 판교 테크노밸리를 이끌고, 경기도와 수도권의 경쟁력을 조타(操舵)하는 선장들입니다.글로벌 명문대학으로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가천대학교는 바로 판교밸리의 ‘스탠포드대학’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가천대학교가 여러분을 위한 프리미엄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가천 WCP 최고위과정’이 바로 그것입니다. 프리미엄 건강관리, 예술문화, 자산관리, 글로벌 비즈니스를 아우르는 최고경영자과정입니다.

여러분들의 건강과 지혜, 그리고 행복한 삶을 구현하는 것이 ‘가천 WCP 최고위과정’의 목표입니다. 이곳에서 제3기의 인생설계 및 장수학습을 통해 신체적 · 정신적 · 사회적 자아실현과 사회통합에 기여하고 세계로 향하는 창을 활짝 열어 제치고 새로운 비전과 삶의 지혜를 얻으십시오. 프로그램을 이수한 경영지도자들은 원하시면 서부 최대의 대학병원인 가천대 길병원 전문의들과 1대1 주치의 결연을 맺고 프리미엄 건강관리 서비스도 받게 될 것입니다.

글로벌 리더 여러분!

인생은 단 한번만 읽을 수 있는 책과 같습니다. 허투루 대충 마구 넘겨가며 읽으면 두고두고 후회하게 됩니다. 찬찬히 곱씹어가며 읽어야 그 자양분이 피가 되고 살이 됩니다. 가천대가 여러분의 훌륭한 ‘길잡이 책’이 되겠습니다.

미래는 기다린다고 오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내가 눈을 부릅뜨고 미래를 창조해 가는 것입니다. 내가 꿈을 배반하지 않으면 꿈도 결코 나를 배신하지 않습니다. 모쪼록 대한민국의 패기만만한 젊은 리더 여러분과 도전과 열정이 가득한 가천대와 손을 맞잡고 새로운 시대를 활짝 열어나갑시다.